Mens
「로가디스」 밀레니얼 겨냥, 구매 편의성 높인 ‘O2O 서비스’ .. .
‘스마트 수트 파인더’ 시스템 구축…디지털 비스포크 서비스로.. .
2017-09-21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삼성물산패션부문(사장 이서현)의 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가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O2O 서비스를 시작했다.


새로운 소비 주축으로 부상한 젊은 고객층인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로가디스O2O 서비스는 삼성물산패션부문의 온라인몰 ‘SSF과 연계, ‘스마트 수트 파인더(Smart Suit Finder)’ 시스템을 오픈한 것.


스마트 수트 파인더는 고객이 원하는 수트를 찾아주고, 수선까지 완벽하게 제공한다. 예를 들어 고객이 스마트 수트 파인더에 접속해 때와 장소, 계절, 선호하는 핏, 원하는 컬러, 재킷의 뒤트임(벤트), 팬츠의 주름, 원단 패턴 등의 정보를 입력하면 최적의 추천 상품을 추천한다. 상품을 선택한 이후 직접 키와 허리 사이즈를 기입하면 알맞은 상품 사이즈까지 추천해준다. 고객이 추가적으로 재구매할 경우는 이미 입력된 정보를 바탕으로 해당 사이즈를 간편하게 구매할 수도 있다.


로가디스는 고객이 브랜드 매장에 상품을 직접 수령할 경우, 재킷의 소매길이와 팬츠의 길이를 무료로 수선해 주는 한편, 사이즈와 컬러가 체형에 잘 맞지 않을 경우에는 현장에서 바로 교체해 줄 예정이다.



로가디스임영찬 팀장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온라인 구매가 보편화되면서 구매 편의성을 높이는 차원에서 스마트 수트 파인더시스템을 구축했다단지 온라인 구매차원의 O2O 서비스를 넘어 고객에게 가장 잘 맞고 어울리는 제품을 큐레이팅하는 플랫폼으로 경쟁력을 높였다꼬 말했다. 또한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선택하며 경험을 바탕으로 만족하는 소비자 행동에 의미를 뒀다고 부연했다.


로가디스는O2O 서비스 스마트 슈트 파인더시스템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마트 슈트 파인더로슈트를 구매하고 매장에서 찾아가는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스마트 슈트 신상품을 제공한다.


또 매장 픽업으로 슈트를 구매한 고객 중 텍스트 및 포토 리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구매 금액의 10% 리워드 쿠폰을 제공할 뿐 아니라 매장에서 상품을 찾아가는 고객을 대상으로 해당 매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로가디스스마트 수트 파인더를 통해 재킷, 팬츠, 셔츠, 타이 착장법은 물론 구두, 행커치프 등 액세서리 활용으로 격식을 갖추면서 스타일리시하게 수트를 입는 팁도 제공한다.



빅삭일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