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s
「에디션 센서빌리티」 몽골피에 구스다운 시리즈 출시
배우 이진욱 브랜드 뮤즈로 발탁…감각적인 F/W 시즌 스타일 제.. .
2019-08-03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남성복 브랜드 「에디션 센서빌리티(EDITION Sensibility)」가 2019 ‘몽골피에 구스다운’을 새롭게 출시하고 7월 19일부터 슈퍼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몽골피에 구스 시리즈는 작년 11월 조기 완판을 기록한 구스 롱다운과 구스 경량 베스트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출시 했으며, 한여름 사전 판매 프로모션을 통해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는 몽골피에 롱다운과 경량 베스트는 물론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숏다운과 셔츠형 점퍼인 경량 셔퍼다운이 포함되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디션 센서빌리티」 관계자는 “2019년 새롭게 선보이는 몽골피에 구스 시리즈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스타일에 탄탄한 퀄리티를 유지하되 컬러와 스타일의 폭을 넓혔다”며 “지난 시즌 상품에 만족한 소비자들도 자연스럽게 다른 스타일을 시도할 수 있도록 제품을 확장해 구성하였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 참여 아이템은 「에디션 센서빌리티」를 대표하는 제품들로 일반적인 패딩과 달리 매트한 소재와 부자재를 사용해 패딩이지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동일 중량의 다른 제품 보다 훨씬 가볍고 따뜻하며 플러스베스트(구스 경량베스트)는 구스 중 최고급으로 꼽히는 시베리안 구스를 사용해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고 강조했다.

한편 「에디션 센서빌리티」는 2019년 F/W시즌, 배우 이진욱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첫 캠페인 화보를 진행하는 등 파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으며 새로운 뮤즈 이진욱과 함께 남성들을 위한 감각적인 시즌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박석일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