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s
[헤지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남성패션 토털매장 오픈
밀레니얼 세대 취향 저격해 남성의류∙신발∙LF몰 전.. .
2019-11-10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생활문화기업 LF(대표오규식)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 8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2층에 남성패션 토털매장을 열고오픈 기념 와펜바 운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지스가 2030세대의 유동인구가 많은 타임스퀘어에 남성패션 토털매장을 열고 밀레니얼세대에 한층 가까이 다가설 계획이다헤지스타임스퀘어점은 상권의 특성에 맞게 젊은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제품군을 복합적으로 구성한 것이특징이다세련된 남성 의류트렌드를 반영하는 신발 라인뿐 아니라 LF몰과 헤지스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서만 출시되던 영캐주얼 의류 라인 피즈’,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액세서리 라인 ‘HSD’까지 선보이는 토털 매장으로 브랜드의 전 컬렉션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헤지스타임스퀘어점은 약 200(60)의 대형 규모로 구성되었다헤지스의 시즌별 감각적인 영상물을 전면에 배치하고 피즈 라인의 피규어굿즈 등을 전시해 시각적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내부는 화이트와 블루의 색상 조합을 통해 경쾌한 느낌을 강조하고기하학적인 구조물을 활용한 입체적인 인테리어로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헤지스는 타임스퀘어점 오픈을 기념해 11월 8일부터 24일까지 에코백을 고객의 취향별로 꾸밀 수 있는 와벤바를 운영한다.와펜바에서는 헤지스 에코백과 와펜 5종을 2만원에 판매하고 원하는 위치에 와펜을 부착해주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기본적인 헤지스 로고부터 위트있는 피즈 캐릭터,클래식한 로잉 클럽 문장 등 총 20가지의 다양한 종류의 와펜이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헤지스는 같은 기간 타임스퀘어점에서 2019 가을겨울 신제품 구매 시 10%의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40만원 이상 구매 시CGV 영화 예매권 2매를 증정하는 등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박성호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