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s
[앤드지(AND Z)] 배우 로운과 함께한 겨울 아우터 컬렉션 공개
2023-11-13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남성복 앤드지(AND Z)가 배우 로운과 함께, 올겨울 한파에 대비해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줄 2023 헤비 아우터 컬렉션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로운은 활용성 높은 구스다운 사파리를 시작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의 무스탕 자켓, 에코 스웨이드 소재의 숏다운까지 트렌디한 시즌 아우터들을 완벽 소화하며 앤드지와의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먼저, 폭스퍼 후드로 탈부착이 가능한 구스다운 사파리는 추위의 강도에 따라 두가지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는 앤드지의 겨울 시그니처 아우터로 일반 솜 충전재에 비해 가볍고 따뜻한 것이 특징이다. 올 블랙의 시크한 매력을 한층 더 부각시킨 무스탕 자켓은 이태리 가죽소재로 자연스러운 광택과 부드러운 질감을 지녔으며, 뛰어난 보온성과 함께 스테디셀러 아우터로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또한 긴 기장감의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한 롱패딩 점퍼는 구스다운 충전재로 한겨울 내내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앤드지는 로운과 함께한 2023 아우터 컬렉션 공개와 더불어 오는 11월 20일부터 2주간 윈터 아우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앤드지 공식몰(굿웨어몰)과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석일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