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mens
「우아솜메」 여행 패션 브랜드로 일상에서 여행의 감성을 전달
클래식·내추럴·기능성 기반 2030 트래블러 겨냥…온라인 중심
2018-01-22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영우티앤에프리드(대표 전재성, 이영숙)가 여행을 콘셉트로 한 온라인 패션 브랜드 우아솜메(ouahsommet)를 론칭한다.


현대인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여행 일상화가 확대됨에 따라 영우는 122, 놀라움과 우아함의 우아라는 단어와 산의 정상을 뜻하는 불어 솜메의 합성어인 우아솜메를 론칭했다. 클래식, 내추럴, 기능성을 기반으로 여행중심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2030세대 트래블러들을 겨냥한 우아솜메는 놀랍고 우아하고 견고한 마스터피스를 지향한다.



특히 여행과 일상에서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는 우아솜메는 새롭게 재미있고 독창성 넘치는 아이디어로 제품을 차별화했다. 가방으로 변신해 휴대가 간편한 윈드 점퍼나 여행 속 짧은 휴식을 돕는 안대형 후드 아우터 등 창의적이면서도 높은 완성도의 제품으로 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였다. 또한 방수 및 방오기능, 3D 입체패턴 등 기능적 디테일을 통해 여행자들을 생각하는 세심한 배려를 엿볼 수 있다.


우아솜메디자인의 총괄하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윤혜 상무는 우리팀이 경험했던 여행과 젊은 트래블러들이 꿈꾸는 여행을 모두 생각하며 디자인했다주변의 환경에 따라 나의 감성이 변하는 것처럼, 나의 스타일이 지금의 여행을 다르게 느끼도록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런 점을 감안, 소비자가 우아솜메를 통해 좀 더 유쾌하고 스타일리시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우아솜메는 자사 쇼핑몰을 시작으로 온라인 영업망 확대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점차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1. 박석일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