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mens
[럭키슈에뜨] 매출 고공행진…여름 신상품도 속속 출시
한소희 효과, 발 빠른 제품 출시, VR체험 컨텐트 3박자 주효
2021-05-12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LIST 이미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2021년 전년비 월평균 130%씩 신장하며 나 홀로 고공행진 중이다. 이 브랜드는 배우 한소희를 모델로 선보이며,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발 빠른 제품 출시, 온라인 채널에서의 색다른 체험공간을 운영하는 등 고객 접점에서 다양한 콘텐트를 강화한 것이 주효했다.

럭키슈에뜨는 편안한 실루엣의 점프수트 스타일과 온도 차가 큰 날씨에 활용도 높은 재킷, 베스트 등을 선보여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셔링 디테일 데님 점프수트는 러플 디테일과 시원한 워싱 컬러로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잡아 출시 3주만에 완판, 리오더로 현재 판매율 110%를 기록하며 반응이 뜨겁다. 또 프릴 디테일 점프수트는 블랙 컬러의 깔끔한 점프수트로 휴가지부터 데일리 웨어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인기다. 이 밖에도 벨트 칼라리스 재킷은 노칼라와 7부 소매로 가볍게 걸칠 수 있다.




더불어, 럭키슈에뜨는 ‘MON7(먼세븐)’을 통해 ‘Positive Vibes(긍정적인 기운)’테마의 여름 신상품을 12일 출시한다. MON7은 매월 신제품을 온라인에서 7일전 선오픈하는 프로모션으로, 브랜드의 유니크한 감성에 경쾌한 클래식 패턴을 더해 ‘럭키한.소희’의 여름 스토리를 완성했다.

이번 신상품은 브랜드만의 체크 패턴을 개발, 활용해 페미닌 무드의 원피스, 블라우스 등을 내놨으며 시원한 원단을 적용해 더운 여름철에도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럭키슈에뜨는 기존 VR(가상현실)런웨이 형식에서 이번 시즌 ‘럭키타운’으로 리뉴얼했다. 각각 다른 공간에서 모델 한소희가 아이템을 색다르게 소화해 공간을 이동하며 색다른 무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제품 클릭 시 구매 페이지로 연동되어 최적의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럭키슈에뜨는 MON7 출시 기념, 12일부터 18일까지 코오롱몰(www.kolonmall.com)에서 제품 구매 시 더블 적립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슬아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