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ual
[크리틱(CRITIC)] ‘드래곤볼 Z’와의 세번째 협업 컬렉션 공개
2024-05-18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LIST 이미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크리틱(CRITIC)이 토에이 애니메이션의 인기 작품 ‘드래곤볼 Z’와의 세번째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드래곤볼 Z’의 에피소드 중 마인부우편과 사이어인편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이번 컬렉션은 드래곤볼 Z 속 인기 캐릭터들과 배경을 모티브로 한 아우터와 셔츠, 그래픽 티셔츠 등의 다양한 의류 라인을 선보이며 트러커 캡, 비니, 스트링백, 키링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마인부우’ 캐릭터를 위트 있게 담아낸 코치 자켓은 가벼운 나일론 소재와 오버핏으로 여유 있는 착용감을 선사하며, 금속 스냅 단추와 드래곤볼 직조 라벨로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무천도사’의 집을 하와이안 셔츠 스타일로 풀어낸 ‘KAME HOUSE 셔츠’는 눈부신 시원한 컬러감과 키치한 디자인으로 유쾌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시선을 끄는 강렬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캡슐 코퍼레이션 져지’는 루즈한 핏과 메쉬 소재로 한여름에도 가볍게 착용하기 좋으며, 소매와 등판의 ‘신룡’ 캐릭터를 나염으로 연출한 롱슬리브 티셔츠는 스포티하면서도 쿨한 바이브를 선사한다.


또한 손오공이 SS3, 베지터가 SS2(or마인베지터)로 변신하는 그래픽, 손오천과 트랭크스가 퓨전하는 모습 등 드래곤볼 Z의 명장면과 서사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를 만날 수 있고, 트러커 캡, 비니, 스트링백 등의 액세서리와 키링, 접시, 스티커 팩 등의 굿즈 라인도 함께 선보인다.


크리틱 관계자는 ‘드래곤볼 Z’와의 협업에 대미를 장식할 이번 컬렉션은 드래곤볼 팬들과 대중들에게 다시 한번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크리틱과 드래곤볼 Z의 협업 컬렉션 팝업은 오는 5월 16일부터 5월 23일까지 무신사 홍대 스토어 1층 팝업존에서 진행되며, 팝업 기간 동안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구매 고객에 한해 굿즈 제품인 스티커팩, 키링, 마인부우 러그를 금액별 선착순 증정하며, 대형 러그 추첨 현장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마련되어 있다. 온라인에서는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5월 20일 단독 발매되며, 자세한 사항은 크리틱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현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