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s
[컬리수] 롱 다운아이템 출시 “보온은 기본,스타일은 선택“
‘히트앤모어’ 시리즈, 4가지 디테일로 보온성 강화&제품별 스.. .
2019-11-12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는 본격적인 겨울에 앞서 다양한 롱다운아이템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컬리수는 2019년 겨울 시즌을 맞아롱 다운 아이템의 디자인과 물량을 대폭 확대해 선보인다다채로운 디자인형형색색의 컬러폭넓은 가격대 등 각기 다른 매력으로 소비자들의 취향을 공략할 예정이다.

 

먼저, ‘히트앤모어(HEAT & MORE)’ 시리즈는 보온을 위한 4가지 특징을 갖춰 눈길을 끈다.가볍고 따뜻한 오리 솜털을 70% 이상 사용했으며주머니와 넥 부분에 기모와 플리스 등 포근한 소재를 더했다손목은 밴딩 처리를 통해 방풍 기능을 강화했으며지퍼 끝에는 원단을 덧대 턱 부분을 보호할 수 있게 했다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컬리수의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부분이다.

 

여기에 제품별로 눈길을 사로잡는 포인트를 하나씩 더해 스타일 완성을 돕는다. ‘와이드 퍼 롱 다운 점퍼는 탈부착이 가능한 라쿤 퍼 후드가 포함되어 멋스러움을 극대화했다플리스 후드 조끼가 세트로 구성된 ‘BTSS 롱 다운 점퍼와 밑단을 지퍼로 분리할 수 있는 와인드업 벤치다운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겨우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할 전망이다제품은 110에서 160까지의 사이즈로 출시되며와이드 퍼 롱 다운 점퍼가 159900나머지 두 제품이 129900원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를 챙긴 아이템도 빠질 수 없다. ‘이미지너리 롱 다운 점퍼는 밑단의 버튼 트임이 자유로운 움직임을 지원하며보온성과 내구성탄성을 두루 갖춰 겨울철 야외 활동시 적극 추천된다핑크블루의 밝은 컬러감이 화사한 느낌을 선사하는 ‘블랑중경량롱점퍼는 친환경 소재로 각광받고 있는 재생 섬유인 써모어 소재를 사용했다제품은 110에서 150의 사이즈로 구성되었으며가격은 각각 79900, 69900원으로 책정됐다.

 

한세드림 컬리수 한동수 사업부장은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겨울을 준비하고자 하는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컬리수의 다운 아이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챙긴 겨울 아이템들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다운 점퍼 신제품도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고전했다.




<박석일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