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s
[리바이스키즈] 리사이클 소재 활용 친환경 라인 출시 및 에코 .. .
‘지구를 위한 소재, 미래를 위한 소비’ 인스타그램 에코챌린지.. .
2021-09-24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LIST 이미지

지속가능성을 주요 가치로 둔 라이프 스타일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특히 리사이클링소재 등을 활용한 친환경 패션은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으며 최근 핫한트렌드 중 하나로자리잡고 있다.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임동환)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리사이클링소재를 활용한 친환경 제품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고 지구를 위한 에코 챌린지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친환경 제품 라인은 플라스틱 페트병 재활용을 통해 추출한 폴리에스터 원사 리프리브(REPREVE)’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리프리브 소재는 원자재 낭비를 줄이는 것은 물론,친환경적인 제조 공정으로 환경에 미치는 부담을 줄여준다.흡습,보온 기능이 있어 착용감도 쾌적하다.모든 제품은 리프리브 소재에 모달을 배합한 부드러운 촉감의 혼방 원단을 적용,활동량이 많고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도 더욱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선명한 그린,블랙 색상이 눈길을 끄는 '셋업 후디'는 드롭숄더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실루엣 연출을 돕는다함께 출시된 '셋업 조거'와 매치하면 최근 트렌드인 원마일웨어룩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그린컬러는 아이들의 발랄함이 돋보이도록 해주며블랙컬러는 시크하면서 깔끔한 연출을 도와준다. '소프트풀오버'는 여아용크루넥 풀오버로부드러운 얇은 기모 안감을 적용,간절기는 물론 겨울철 이너로도 활용도가 높다톡톡 튀는 색감에 더해 가슴의 리바이스 로고 자수 포인트로 여아를 둔 부모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셋업으로 연출할 수 있는 '소프트조거' 역시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한편,리바이스키즈는 친환경 제품 출시에 맞춰10월 3일까지 지구를 위한 소재미래를 위한 소비라는 주제로 지소미소’ 에코 챌린지를 진행한다.인스타그램에 일상 속 환경 보호를 실천하는 모습을 #리바이스키즈에코챌린지, #지소미소챌린지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챌린지에 참가할 수 있다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이번 에코 챌린지는 3회째 진행되는 이벤트로리바이스키즈는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에코 챌린지를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남인영 기획MD는 리바이스키즈는 환경과 지구의 미래를 생각한 친환경 라인 출시 및 이벤트 진행을 통해 지속가능성을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며 “패션에 지속가능성을 결합한 리바이스키즈의 제품들이 고객들의 더욱 가치 있는 소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경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