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essory
[에티카(ETIQA)] 신제품 ‘라운드베이직마스크 에이’ 출시
출시 전 소비자 설문 조사 실시,스타일과 착용감 더욱 높여
2020-12-11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브리딩웨어 전문 브랜드 에티카(ETIQA)’는 라운드베이직 마스크 에이’ 5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공적 마스크 5부제 폐지 후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에티카에어웨이 시리즈를 잇는 신규 컬러 마스크다.

 

특히 라운드베이직 마스크 에이는 더 높은 품질의 마스크 생산을 위해 설립된 화성 소재 에티카 신공장에서 생산된 제품이다.에티카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앞서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10대부터 40 1,802명을 대상으로 컬러 선호도 조사를 실시했으며그 결과를 반영해 핑크민트퍼플베이지카키 총 5가지 컬러를 출시하기로 했다.


라운드베이직 마스크 에이의 에어포켓은 마스크와 호흡기가 닿는 부위에 위치해 충분한 호흡 공간을 확보해 숨쉬기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이와더불어 얼굴을 감싸주는 라운드형 쉐입 디자인이 오랜 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답답함을 해소해 주로 장시간 마스크 착용이보편화된 요즘일상생활하는데 불편함을 덜어준다.

  




이번 신제품은 KC안전 요건 테스트는 물론향후 수출 기반을 위해 미국식품의 약국(FDA)으로부터 QKR코드를 획득하였으며, CE 및 KN95 인증도 앞두고 있다.

 

이 밖에도 안전성 확보를 위해 외부 전문 시험기관을 통해 발암성 염료 검출 테스트,알러지성염료 검출 테스트,안감 피부자극 테스트 및 형광물질 검출 테스트 등 11가지 테스트를 완료했다.마스크로 인한 자극 및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는 것을 최소화하여마스크 착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에티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소비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부분을 최대한 반영한 것이다,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에티카를만나보실 수 있도록 안정적인 공급과 소비자 소통에 더욱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이번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김정현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