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essory
[바바라] 남성용 '슬랙 스니커즈' 출시
2021-08-13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LIST 이미지

바바라앤코(대표 이재정)의 컨템포러리 감성 슈즈 ’바바라가  이번 시즌 스마트 캐주얼에 어울리는 남성용 슬랙 스니커즈’ (Slack Sneakers) 를 출시 했다


‘SLX 스니커즈는 격식을 갖추지만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이라는 의미로 일과 삶(여가) 동시에 추구하는 젊은 워킹맨들이 편안함과 세련된 스타일을 동시에 연출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제품에 선보이는 갑피 부분의 삼색 스티치는  남성의 에너지와 열정이라는 의미를 담고있으며기존 바바라 옴므 스니커즈에는 없었던 유니크한 포인트로 바바라만의 독창성이 엿보인다.


클래식한 옷차림부터 캐쥬얼 한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 할 수 있는 이번 제품은 급 부상중인 골퍼 문성모 프로가 착용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있다 


바바라 브랜드 관계자는 ‘’SLX 스니커즈는 예전보다 더욱 다채로워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상품이다장소시간에 구애 받지않고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스타일링 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품 출시에 맞춰  끈을 묶지 않아도 편안하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교체 가능한 밴딩 슈레이스 와 신발 클립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바라’ 여성화 중심으로 상품을 전개 왔지만 최근 남성화아동 신발까지 확장에 성공했다총 6디자인으로 구성된 바바라의 ‘SLX 스니커즈는 오는 8/13일부터 전국 주요 바바라 On, Off 매장( http://www.babaraflat.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석일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