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essory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에싸 X 오뚜기 콜라보레이션 진행
가구업계와 식품업계의 이색 콜라보레이션
2021-08-13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LIST 이미지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에싸(ESSA)에서 오뚜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기존에 없던 가구 브랜드와 식품 브랜드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으로 해당 티저 영상은 11일 공개된다.

 

에싸소파(ESSA)는 새로운 슬로건 비비드 레스트(VIVID REST)’ , 즐거운 기대감이 가득한 쉼의 의미를 더욱 확장하여 재미있고 맛있는 쉼을 선사하기 위해 오뚜기와 협업하였다. 특히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식품 브랜드 오뚜기가 소비자를 만나기 위한 공간으로 마련한 롤리폴리 꼬또(Roly poly cotto)’에서 영감을 받은 색상과 오뚝이 모양의 오브제를 소파와 쿠션을 통해 표현해냈다.


에싸소파는 오뚜기 브랜드 컨셉에 맞춰 오뚝이 ‘8’ 모양을 비정형화한 소파 디자인과, 오뚝이 모양에 에싸 패브릭을 활용한 굿즈를 오는 18일 공개할 예정이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롤리폴리 라운지형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 롤리폴리 빈백 리브 패브릭 소파 롤리폴리 카시미라 패브릭 쿠션 롤리폴리 리브 패브릭 쿠드등 총 4종으로 구성된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에싸 남양주 직영점, 양산 직영점, 에싸 공식 온라인몰과 오뚜기에서 운영하는 롤리폴리 꼬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싸소파(ESSA) 관계자는 에싸와 오뚜기가 소파와 음식을 통해 전해 온 스위트 홈의 가치가 담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코로나1장기화로 인해 쉼의 중요성이 커진 요즘즐거운 기대감이 가득한 맛있는 쉼을 즐길 수 있길 바라며, 런칭 당일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싸소파의 모든 패브릭은 PFC FREE(유해 화학물질)로 오코텍스(OEKO-TEX Standard100) 인증 받았으며, 국내 공인 인증기관(FITI) 항균 기능성 테스트에서 99.9% 항균력을 검증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식품 브랜드 오뚜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음식물을 흘려도 오염관리가 쉬운 에싸소파 패브릭의 생활발수 및 이지클린 기능이 강조되었다. 




<박석일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