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essory
[투미] 새로운 ‘골프 컬렉션’ 출시로 투미 스포츠 라인업 확장
골프와 라이프 스타일을 모두 구현하는 고성능의 혁신적인 제품
2024-03-06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LIST 이미지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투미 스포츠의 확장판인 새 골프 컬렉션을 선보이며 골프 선수와 골프 애호가 모두에게 고기능 럭셔리 골프 컬렉션 입지를 더욱 넓혀가고 있다.

스포츠에 대한 열정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투미 골프 컬렉션은 투미의 DNA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상징인 내구성과 혁신적인 소재, 디자인을 결합한 제품으로 구성해 코스 안팎의 다양한 상황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골프 컬렉션은 블랙 & 오프화이트/탄 (Black & Off-White/Tan)의 두가지 타입으로 선보이며 보호기능이 뛰어난 FXT 발리스틱 나일론 (Ballistic Nylon)과 내외부의 다양한 정리용 포켓을 특징으로 골퍼에게 필요한 모든 게임 향상 기능과 그외의 더 많은 것을 갖추도록 디자인 됐다.

먼저, 최대 14개의 클럽을 보관할 수 있는 골프 카트백 (Golf Cart Bag)은 골프용 필수품을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포켓과 USB-C 충전포트, 레인 커버 등이 포함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코스를 걷거나 카트를 이용하는 골퍼를 위한 골프 스탠드백 (Golf Stand Bag)은 한쪽 어깨 또는 양 어깨로 착용할 수 있는 탈착식 패딩 백팩 스트랩이 장착되어 있고, 14개의 클럽을 보관할 수 있으며 스텐드백 또한 USB-C 충전 기능을 제공한다.


백팩으로 전환이 가능한 골프 더플백과 드라이버, 우드, 하이브리드 클럽에 맞게 제작된 3팩 골프 클럽 커버 세트등 다양한 제품을 포함하고 있으며 투미 특유의 커스텀 서비스인 모노그램 기능을 갖추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며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투미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빅터 산즈는 “투미는 고객들의 여정을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투미의 여행용 제품과 동등한 내구성과 기능성을 갖춘 골프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고 말했다.

골프 컬렉션의 출시와 함께 세계 최고의 선수들에게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려는 지속적인 헌신의 증거로 투미는 PGA, LGPA투어의 공식 여행가방 (Official Luggage)으로 선정 되었으며, 더불어 2024년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싱가포르 센토사골프클럽에서 열리는 LPGA투어 HSBC 세계 여자 선수권 대회 (Women's World Championship)에서 투미의 골프 컬렉션 전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투미는 토너먼트에서 제품 프리뷰, VIP 및 인플루언서 출연, 추가 현장 프로그래밍 등 브랜드 사상 최초로 현장 경험을 주관했으며 골프 선수, 골프 애호가들과 투미의 다양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투미의 마케팅 및 전자상거래 담당 수석부사장 질 크리젤만은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LPGA투어 HSBC 세계 여자 선수권 대회와 향후 전세계에서 개최되는 다른 글로벌 이벤트에 참여해 적극 활동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라며, “투미는 투미의 고객과 운동 선수들 모두의 여정이 어디를 향하든 최고의 럭셔리 퍼포먼스 제품으로 힘을 실어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 전했다.

투미 스포츠의 연장선인 골프 컬렉션은 전세계 투미 매장과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 (TUMI.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은경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