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Brand
[그리티] 누적 판매 200만장‘감탄브라’ 신제품 와디즈펀딩 오.. .
소비자들의 요청사항 반영해 고급 기능성 텐셀모달 섬유 적용한 .. .
2020-09-21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LIST 이미지

언택트 채널 및 온라인을 중심으로 사업을 확장해 오고 있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가 신규 세대 공략을 위해새롭게 크라우드펀딩에 도전한다.

 

그리티는누적 200만장 판매로 화제를 더하고 있는 감탄브라 2020 FW신제품을 국내 최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였다.

 

이번 크라우드펀딩은 온라인 유통에 강한 그리티가 언택트유통 채널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일환으로 와디즈와 함께 새로운 판로 확대에 나선 것으로 업계에서도 소비자 반응과 프로젝트 결과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크라우드펀딩은 목표 금액이 모아지면 주문량 만큼 제작에 돌입하는 것으로 소비자들의 수요예측이 정확하고 재고부담이 없어 효율적인 차세대 유통플랫폼으로 주목 받고 있다.


감탄브라는 와이어로 인한 압박이 없는 무봉제퓨징브라로 놀라운 신축성과 쾌적한 착용감으로 잘 알려진 그리티의 인기 언더웨어다. ‘내 몸 긍정주의(Body Positive)’열풍과 함께 1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아 엄마와 딸이 함께 입는 모녀 언더웨어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번에 와디즈펀딩을 통해 선보이는 신제품 감탄브라텐셀모달은 너도밤나무에서 얻은 프리미엄 기능성 섬유 텐셀모달을 사용해 감탄브라의 편안함에 청량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면 소재 보다 신축성이 좋으며땀과 분비물 등을 잘 흡수하는 흡습성이 뛰어나 하루 종일 뽀송함을 유지할 수 있다또한 반복 세탁에도 소재 변화 없이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텐셀모달은수분과 온도 조절 능력이 뛰어나 유명 침구 브랜드들이 즐겨 사용하는 원단이기도 하다.


와디즈를 통해 선보이는 감탄브라텐셀모달’ 신제품은 감탄브라와 함께 매끈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한 감탄 헴팬티와 최근 젊은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속바지를 겸할 수 있는 감탄 네모팬티 세트로 구성돼 있다 .

 

그리티 이동희 준앤줄라이 사업부장은 감탄브라는 지난해 연매출이 120억에 이르는 언더웨어 업계 히트상품으로 10대부터 50대까지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한 편한 속옷의 대명사 같은 제품이다라고 설명하면서, “내 몸 긍정주의 트렌드와 함께 보다 더 편한 속옷을 요청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부드럽고 쾌적한 프리미엄 소재 텐셀모달을 적용한 신제품을 이번에 와디즈를 통해 선보이게 됐고 펀딩이 오픈 된다는 공지에 500명이 넘는 사전알림 신청자가 몰리는뜨거운 반응을 보여 펀딩 결과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고 강조했다.




<이은경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