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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파게노(PAPAGENO)」 매스티지 신발 브랜드 출사표
젠더리스 무드에 크고 과감할 디테일로 제품 차별화
2020-09-22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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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이엘엔코(대표 이재엽)의 신규 슈즈 브랜드 파파게노(PAPAGENO)가 이번 F/W 시즌, 론칭과 함께 매장을 오픈하며 존재감을 알렸다.

 

파파게노는 모차르트의 오페라 마술피리에 나오는 캐릭터 파파게노에서 영감을 받은 내셔널 브랜드로 감도 높은 디자인에 10만원 내외의 합리적인 가격제안으로 메스티지 브랜드를 지향한다전체적으로 젠더리스타임리스한 무드로 기본에 충실했으면디테일을 크고 과감하게 적용해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슈즈 컬렉션은 다양한 연령대가 접근할 수 있도록 라인을 세분화했다컴포트함이 강조된 스니커즈부터 슬립온어글리 스니커즈 등 40가지 스타일의 제품으로 매장을 채웠다특히 파파게노」 로고가 그려진 고급스러운 패키징 박스와 유럽 감성의 브랜드 아이팟 케이스도 함께 선보였다.

 




이번에 오픈한 신세계百 의정부점은 33㎡ 규모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레드 컬러 쇼파와 로즈골드 컬러의 메탈 집기를 통한 감각적인 VMD로 브랜드와 제품의 가치를 높였다.


슈즈 컬렉션은 다양한 연령대가 접근할 수 있도록 라인을 세분화했다컴포트함이 강조된 스니커즈부터 슬립온어글리 스니커즈 등 40가지 스타일의 제품으로 매장을 채웠다특히 파파게노」 로고가 그려진 고급스러운 패키징 박스와 유럽 감성의 브랜드 아이팟 케이스도 함께 선보였다.

 

이번에 오픈한 신세계百 의정부점은 33㎡ 규모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레드 컬러 쇼파와 로즈골드 컬러의 메탈 집기를 통한 감각적인 VMD로 브랜드와 제품의 가치를 높였다.




<박석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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