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hibition
'제2회 튀르키예 가죽제품 소싱페어' 개최
신발·가방 전문업체 25개社 참가…OEM·ODM·홀세일 등 수주
2023-10-11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튀르키에 무역통상부와 이스탄불 가죽 수출협회 및 튀르키에 수출협회가 주최하고 핸드인핸드(대표 이은정)가 주관한 ‘제2회 튀르키예 가죽제품 소싱페어’가 10월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이태원에 위치한 몬드리안 호텔 그랜드 볼륨에서 개최된다.

지난 3월에 진행된 제1회 소싱페어가 대성황을 이룬 것에 힘입어 이번 제2회 소싱페어는 참가업체수도 증가해 보다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소싱페어에는 튀르키예를 대표하는 신발 및 가방 전문업체 25개여社가 참가해 2024 S/S 신상품을 소개한다.

이들 참가업체는 자체 제조기반을 통해 자사 브랜드를 전개하고있으며, 경우에 따라 OEM·ODM·홀세일 등 다양한 형태로 제품 수주가 가능해 국내 브랜드 및 유통업체의 큰 관심을 끌것으로 전망된다.



이스탄불 신반제조협회 회장 ‘Ismail TURGUT’은 “전통적은 튀르키예는 가죽제품에 대한 제조력이 뛰어나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며 “이번에 참가한 회원사들은 핸드백, 구두, 스니커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직접 기획하고 제조해 글로벌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런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업체가 참가한 이번 수주회에 한국의 패션 및 유통업체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참가업체 및 제품소개 : https://blog.naver.com/th_media/223233246828


<박석일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