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숏캉스 위한'투마일키즈슈즈'가 뜬다
근거리 여행 트렌드 부상…간단한 실외활동에 적합한 키즈슈즈 .. .
2021-07-23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LIST 이미지
코로나19 재확산과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 강화로 올여름에도 근거리로 잠깐 떠나는 숏캉스(short+vacance)’ 트렌드가 주를 이룰 것으로 보인다.이에 가벼운 외출과 근거리 여행에서 활용하기 좋은 투마일웨어가 휴가철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는 이번 휴가철에는 가족 단위의 근거리 나들이를 고려아이들이 실용적으로 신을 수 있는 ‘투마일키즈슈즈’가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한다간편한 착화로 신고 벗기 수월하면서도 가벼운 외출 시에 움직임에 제약이 없도록 활동성을 강조한 신발들이 선택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간단한 실외 활동에 가볍게 신기 좋은젤리슈즈가 대표적이다.호킨스히마리는 신축성이 뛰어나어디서나 쉽게신고 벗을 수 있으며 물에 젖지 않는 PVC 재질로 물놀이를 할 때에도 적합하다.아이들이 좋아하는 겨울왕국의 엘사,라푼젤 등 디즈니 캐릭터 디자인에 투명한 색감으로 여름에 어울리는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블루와 핑크 중 취향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클로그 샌들크록스는 실용적이면서도 착화감이 우수해 매해 바캉스 시즌마다 인기를 끌고 있다클래식 올 터레인클로그키즈는 벨크로백스트랩으로 자유롭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앞뒤로 조정해샌들이나 슬리퍼 투웨이 스타일로 신을 수 있다.같은 디자인으로 성인용 제품과 함께 패밀리 슈즈로 연출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ABC마트 단독 상품인 핑크와 블루를 포함해 총 5종의컬러 중 자신의 개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착화가 편리하고스타일까지 겸비한스포츠샌들도 인기 아이템이다.뉴발란스K3601’은 산뜻한 파스텔톤 컬러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현재 ABC마트의 키즈 아이템 중 가장 판매가 많은 제품이다.발등과 발목 벨크로로 신고 벗기 편하며푹신한 밑창 소재를 사용해 발바닥의 피로감도 덜어준다.


활동이 많은 아이들이 안정적으로 신을 수 있는 스포츠 샌들도추천 제품이다.‘나이키 선레이어드저스트 5 브이2는 완전히 오픈했다가 여미는 방식으로 만들어져 신발을 신기 어려워하는 아이들도 발에 꼭 맞게 착화 가능하다.부드러운 소재에 앞뒤가 트인 디자인으로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신기 좋다.

ABC마트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올여름에는 근거리로 가볍게외출하는경우가 늘면서 아이들이 간편하게 신을 수 있는투마일키즈슈즈가 함께 떠오르고 있다”며“ABC마트가 취향과 활용도를고려해 다양하게 준비한 키즈 슈즈 아이템으로 아이와 함께 편안한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경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