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Tibi] 2017 F/W Designer Review
2017-09-25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LIST 이미지

Smart Approach to Daily Life




Tibi 17 F/W 컬렉션은 집이나 사무실을 연상하게 하는 컬러풀한 가벽이 설치된 런웨이에서 진행되었다. Amy Smilovic은 이번 컬렉션은삶의 모든 순간에, 어떤 장소에서든 최선의 것을 찾는 여성에 대한 것이라고 말하며 직장부터 집안, 캐주얼한 외출, 칵테일 파티에 이르는 폭넓은 상황을 만족시킬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했다

실용적인 오피스웨어를 중심으로 단순하게 구성하되 라운지웨어의 편안함이나 이브닝웨어의 글래머러스함을 더해 뉘앙스의 절충을 유도하거나 스타일링을 통해 활용도를 높이는 스마트한 접근 방식을 선택했다. 실루엣은 긴장감있는 실루엣과 릴렉스드 실루엣, 오버사이즈 실루엣과 슬림 실루엣이 강약을 조절하며 공존한다. 아이템에서는 수트와 세트가 강조되는데 쓰리피스로까지 확장된다. 수트는 테일러드 수트로 제안되고 세트는 튜닉, 랩 스커트, 시가렛 팬츠로 구성된다. 이번 시즌 장식 디테일은 거의 배재된 가운데 아티스틱한 포인트로 활용된 S 형태의 메탈 버튼과 스타일링의 여지를 제공하는 탈부착 하이넥이 중점적으로 사용된다.  

컬러는 모노크롬, 잉키 네이비, 인디고, 올리브 카키, 셔츠 블루 등의 유니폼 컬러가 바탕을 이루는 가운데 토프, 누드 피치, 페일 아프리콧 등의 부드러운 컬러가 첨가되어 변화를 유도한다.

소재는 고시감있는 터치와 유연한 터치가 공존하고 외관은 매트한 소재부터 매끈하고 슬릭한 소재, 글래머러스하면서도 빈티지한 광택 소재까지 다채롭게 나타난다.

 




 

자료제공 PFIN_www.firstviewkorea.com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