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PFIN, 17 SS 새로운 키워드 ‘카운터 밸런스
2016-03-03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트렌드 정보 그룹 PFIN(대표 유수진)에서 오는 3 10(), 삼성동 섬유센터 3층 이벤트홀에서 2017 S/S 시즌 기획을 위한 크리에이티브 트렌드(Creative Trend) 세미나를 개최한다

카운터 밸런스(Counter Balance)’라는 주제로 진행될 이번 세미나의 주된 화두는 공생 디자인이다. 역사상 유례가 없는 엄청난 속도와 범위로 사회의 시스템을 변화시키고 있어 가히파괴적 혁명이라 불리우는 인더스트리얼 4.0시대. 개인화와 대량생산, 그 밀당의 줄다리기를 끝내고 대량개인맞춤화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시대가 도래했다고 전망한다.

지속가능과 기술가상과 현실개인화와 대량생산 사이의 불가능할 것 같던 균형이 가능해지는 한편고삐풀린 기술의 반대편에서 팽팽한 균형을 잡기 위한 지적이고 영적인 움직임이 나타난다. 인터스트리얼 4.0 시대에 필요로 하는 새로운 키워드 카운터 밸런스’!

Trend Monitoring, Color, Fabric, Theme 1년 앞선 제너럴 트렌드를 제안하는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세미나를 통해 17 S/S 시즌 컨셉 기획을 위한 가장 핫한 인스피레이션을 전할 예정이다.

PFIN 트렌드 설명회는 패션뿐 아니라 뷰티, 산업디자인, 인테리어, 전자, 자동차 등 산업 전반을 대상으로 한다. 시즌 트렌드를 접목해 해당 산업에 적용할 수 있는 콘텐츠로 기획자 및 디자이너, 마케팅 등 실무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세미나 상세일정은 아래와 같다.

 

일시: 2016 310() 오후 2:00 / 4:30, 2

신청: www.firstviewkorea.com 온라인 접수

문의: PFIN 마케팅팀 02-3442-4235~6 


지난기사 리스트